추민규 의원, "하남시청 해당 사업 과장단 간담회 가져"

하남시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듣는 자리 마련

이돈구 기자 | 기사입력 2019/06/24 [16:36]

추민규 의원, "하남시청 해당 사업 과장단 간담회 가져"

하남시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듣는 자리 마련

이돈구 기자 | 입력 : 2019/06/24 [16:36]
    추민규 하남시청 해당분과 과장단 간담회


경기도의회 추민규의원은 하남시청 해당분과별 담당 과장단 회의를 갖고 하남시의 전반적인 사업과 관련해 도의회차원의 지원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정기적인 회의로서 로 추민규 의원이 직접 마련한 자리였다. 특히 산적한 하남시 사업의 일환으로 문제점이나 불편한 사항을 청취하고 그에 따른 해결점을 찾고자 마련됐다는 반응이다.

또한 참석한 과장들과는, 하남교육지원청지원센터 위치문제점, 하남시 문화축제행사 추진계획에 따른 애로 및 건의, 경기도 차원의 예산급구 필요성 분과, 국공립어린이집 활성화에 따른 문제점, 도지사 표창에 따른 자치행정과의 역할, 도의회 일자리창출특별위원회와 일자리경제과의 협력, 월1회 정기적인 시와 도의 간담회 필요성, 도의원과 시공무원과의 소통 및 공감 활성화에 관해 의견을 나눴다.

지난 주 하남시청 팀장단과도 간담회를 가졌던 추민규 의원은 “무엇보다 하남시 발전을 위해 여러 목소리를 귀담아 듣는 것이 저의 역할이고, 전반적인 하남시 문제점을 제대로 짚고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그래서 모르는 점은 배우고, 아는 것은 함께 소통하는 등 시민이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경기도의원으로서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