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공사, 창립 11주년을 맞이해 ‘지역사회공헌 결의대회’개최

‘지역사회공헌 일등 공기업’사회공헌 비전 선포… 사랑의 헌혈 봉사와 친환경 농산물 나눔

조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7/02 [10:38]

양평공사, 창립 11주년을 맞이해 ‘지역사회공헌 결의대회’개최

‘지역사회공헌 일등 공기업’사회공헌 비전 선포… 사랑의 헌혈 봉사와 친환경 농산물 나눔

조민 기자 | 입력 : 2019/07/02 [10:38]
    창립기념 사회공헌결의


[경기연합뉴스] 지방공기업 양평공사는 지난 1일 창립 11주년을 맞이해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공헌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양평공사는 ‘군민을 행복하게 만드는 지역사회공헌 일등 공기업’이라는 사회공헌 비전을 선포하고 사회공헌 핵심가치로서 행동 실천 사회적 책임 준수 사회적 지원 네트워크 구축을 제시했다. 이와 함께 군민이 공감하는 지원 활동 군민과 함께 행복동행 지역공동체 복원을 추진과제로 하는 지역사회공헌 실천 결의문을 채택함으로써 전 직원이 힘을 모아 지역사회공헌에 앞장서겠다는 강한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했다.

양평공사는 2019년 지역사회공헌 핵심 추진과제로서 친환경 농산물 유통사업 강화를 통한 양평군 친환경 농업인 소득 증진과 ‘양평통보’의 이용 활성화를 통한 양평군 소상공인 소득증대 및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노사협의를 통해 양평통보의 적극적 활용에 전사적 공감대를 형성한 양평공사는 양평통보 도입 2개월 만에 약 5천만 원의 이용 실적을 나타냈으며, 이날 행사에서 우수사원 표창 상금을 양평통보로 지급하는 등 앞으로도 지속적인 양평통보 이용을 통해 올해 연말까지 양평통보 2억원 사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창립 11주년 기념 지역사회공헌 결의대회와 함께 양평공사는 양평군장애인복지관에 현재 수매 진행 중인 2019년산 친환경 햇감자 200kg 나눔 활동을 실시했으며,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통해 생명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평공사 박윤희 사장은 “창립 11주년을 맞아 우리 양평공사는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지역사회공헌을 적극적으로 실천해나가겠다는 결의를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양평군이 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공헌에 앞장서는 일등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양평통보 : 양평군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소상공인의 소득증대를 통해 지역경제를 살리고, 주민들이 지역경제 기여의 주체가 돼 공동체 의식을 형성할 수 있도록 발행하는 양평군 전용 선불카드형 전자화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