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 협약식 개최

이돈구 기자 | 기사입력 2019/07/04 [16:29]

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 협약식 개최

이돈구 기자 | 입력 : 2019/07/04 [16:29]
    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 협약식


[경기연합뉴스]하남도시공사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난 3일 하남도시공사 6층 중역회의실에서 사회공헌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경수 하남도시공사 사장과 강학봉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는 하남시 관내 어려운 이웃 및 위기가정,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고, 지역사회 자원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이번 협약으로 하남도시공사는 9천만원 규모의 공모사업을 진행 할 예정이며,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하남시 지역 내 삶의 질 향상 및 지역사회 복지이슈 해결을 위해 여러 기관들을 지원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김경수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남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선사하고 싶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학봉 사무처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는 하남도시공사에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식을 토대로 하남도시공사와 여러 사업을 함께 진행하는 시작점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