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민예총, "까치의 송년아리랑 공연"

오는 14일 오후 2시30분부터 성남시청 누리홀, 온누리홀에서 펼쳐

이돈구 기자 | 기사입력 2019/12/06 [20:22]

성남민예총, "까치의 송년아리랑 공연"

오는 14일 오후 2시30분부터 성남시청 누리홀, 온누리홀에서 펼쳐

이돈구 기자 | 입력 : 2019/12/06 [20:22]

▲ 성남민예총이 주최하는 제27회 까치의 송년아리랑이 오는 14일 성남시청 온누리홀에서 개최된다.     ©이돈구

 

사단법인 성남민예총에서 주최하고 제27회 까치의 송년아리랑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까치의 송년아리랑’이 오는 12월 14일 토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성남시청 누리홀, 온누리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1부에 성남시민사회단체교류회와 2부 송년콘서트로 이루어져 있다. 시민사회단체교류회는 다과와 함께 성남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40여개 시민사회단체의 활동부스를 통한 다양한 시민단체의 활동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서로의 활동을 공유하고 격려하며 성남 발전을 위한 마음을 모으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2부 송년콘서트는 시민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는 주제에 맞게 성남에서 활동하는 풍물단체들의 합동공연, 이채훈 밴드의 공연뿐만 아니라 민중가요의 대표주자로서 대중적으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노래를 찾는 사람들’과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인디밴드 ‘허클베리핀’의 초청공연을 통하여 감동을 나누고,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진행된다.

 

또한, 이로운재단의 후원으로 성남시 제 시민사회단체 우수활동가 선정 및 시상을 통하여 성남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앞장섰던 NGO활동가들을 격려하고 뜨거운 응원을 보내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추진위는 “성남시민들과 함께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희망을 나누는 2019 까치의 송년아리랑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마음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기원 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