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영 후보, 처인구 중앙동 지역주민과의 만남

- 주차 문제, 아이들 통학로 안전 확보 등 애로사항 청취

이돈구 기자 | 기사입력 2020/03/26 [11:28]

오세영 후보, 처인구 중앙동 지역주민과의 만남

- 주차 문제, 아이들 통학로 안전 확보 등 애로사항 청취

이돈구 기자 | 입력 : 2020/03/26 [11:28]

 

▲ 오세영 후보 처인구 지역주민과의 만남 © 이돈구

 

오세영 더불어민주당 용인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처인구 중앙동 지역주민들을 만나, 지역 현안과 민원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중앙동을 지역구로 하고 있는 남홍숙 용인시의회 부의장도 동행하여, 오세영 예비후보와 함께 지역 발전을 위해 주민들과 머리를 맞대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세영 예비후보는 “주민분들과 함께 주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주차장 확충, 보행자 안전 확보를 위한 인도 설치, 교통체증 해소를 위한 도로 확장 등 일상 속 문제들에 관하여 귀한 말씀 듣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아이들 통학로의 안전 확보 문제가 크기 때문에, 조속한 해결을 위하여 각별히 신경을 쓰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오세영 예비후보는 “지역별도 좋고 직능별도 좋다. 캠프 사무실에서도 좋고 제가 찾아뵈어도 좋다. 정책을 제안해 주십시오. 경청하겠습니다. 언제든 연락 주십시오. 처인 발전을 위해 어떤 사업과 정책들이 필요한지 경청하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하여 강력한 정부여당 소속으로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오세영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사무국장, 더불어민주당 용인시갑 지역위원장 출신으로 처인구 11개 읍면동을 구석구석 누비며, 각 지역 현안에 대하여 잘 숙지하고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재선의 경기도의원 8년의 임기 동안 500여건의 의안을 발의(공동발의 포함)하며, 용인시와 처인구 발전을 위하여 성실히 의정활동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