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서초구에 신혼부부 소형 맞춤 빌라 분양"

피카소 양재, 신혼부부 타겟으로 특화 주거 상품 선보여…’인기’

이돈구 기자 | 기사입력 2020/04/09 [15:57]

"강남 서초구에 신혼부부 소형 맞춤 빌라 분양"

피카소 양재, 신혼부부 타겟으로 특화 주거 상품 선보여…’인기’

이돈구 기자 | 입력 : 2020/04/09 [15:57]

▲ 피카소 맞춤형 빌라  © 이돈구

 

서울 서초구 역세권에 신혼부부전용하우스 피카소가 분양된다.

 

양재동에 지하 1층~지상 6층 규모로 지어지는 이 신축 빌라는 2룸(16~17평형), 3룸(19~25평형)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피카소 양재는 신혼부부 맞춤형으로 특화 설계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피카소 관계자는 “양재역, 신분당선 등 지하철역 인근에 지어지는 피카소는 출퇴근을 고려한 1~2인 가구나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형 설계로 지어질 예정이다”며 “1~2인 가구 및 신혼부부를 위한 실용적이고 편리한 주거환경은 물론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트렌디한 힐링 공간까지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강남 역세권 인근에는 소형 가구를 위한 주거 공간이 부족한 편으로 피카소와 같은 맞춤형 주거 상품 등장은 희소가치만으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피카소는 입주민 모두가 쾌적하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세대 내·외부에 자작나무 바닥재 등의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하였으며 침실에는 항균기능, 공기정화, 유해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백색황토를 사용해 건강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부엌·인테리어 가구 부문 국내 1위 기업 한샘 브랜드 주방 가구 및 명품 욕실 브랜드 아메리칸 스탠다드를 전 세대 모두 제공한다.

특히, 피카소 양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힐링 갤러리는 유명 미술작가들의 작품을 쉼터 및 계단, 공용공간 등에 전시하여 입주자 모두가 언제 어디서나 품격 있는 힐링 쉼터를 누릴 수 있다.

 

피카소와의 건축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서보룡 작가는 현재 한국미술협회 자문위원으로 유네스코 예술 공로상, 한·미 문화교류 공로상 등 국내·외 유수 전시회에 참여 및 수상한 바 있는 원로 작가다. 함께 참여한 김명옥 작가 역시 향암 미술관(백암), 강남구청 갤러리U(대구) 등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중견작가다.

이밖에 부산의 야경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린 광안대교 경관조명 디자이너 스타라이팅 이재용 대표가 피카소 양재 경관 조명을 직접 디자인 해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의 진수를 보여줬다.

한편, 피카소 양재는 전 세대 최고급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하여 입주민 모두가 도심 속 쾌적하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주택 외부에는 사각지대 없는 실시간 CCTV를 설치하였으며 무인택배함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피카소 양재 인근에는 강남 대형마트 BIG3인 코스트코, 이마트, 하나로마트가 근접해 있으며 서초구청, 보건소, 관공서, 대형병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마련되어 있다. 또 상업과 업무의 중심지 강남대로, 양재역 R&DC 특구와 가까워 직장인의 경우 출·퇴근에 용이하며 양재시민의 숲, 양재천이 근처에 있어 도심 속 힐링 숲세권까지 확보했다.

피카소 관계자는 “피카소 양재는 3월부터 시공에 들어갔으며 올 10월 준공될 예정이다. 분양 오픈 후 1~2인 가구 및 신혼부부 맞춤 특화된 컨셉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신혼부부의 경제적인 부담까지 고려하여 부가적인 관리비까지 없는 등 세세한 관리 부분까지 신경 쓴 점도 좋은 반응을 얻은 요인 중에 하나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 
(주)피카소종합건설은 복합 상가 및 주택 등 다양하고 풍부한 건설 경험이 있는 중견건설업체로 앞으로 공간에 맞는 특화 맞춤 설계와 1~2인 가구 및 신혼부부를 타겟으로 한 전용 하우스를 전국적으로 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