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초, 온라인 학부모연수 운영

- 디지털 시대 자녀 성교육 방안 온라인 연수 실시

이돈구 기자 | 기사입력 2020/09/14 [19:59]

하남초, 온라인 학부모연수 운영

- 디지털 시대 자녀 성교육 방안 온라인 연수 실시

이돈구 기자 | 입력 : 2020/09/14 [19:59]

▲ 광주하남교육지원청     ©이돈구

 

 

하남초등학교(교장 최창희)는 9월 16일 하남초등학교 및 하남초등학교병설유치원 학부모를 대상으로 ‘디지털 시대 자녀 성교육’이란 주제로 학부모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연수는 하남초등학교 학부모회 주관으로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분야의 연수를 실시함으로써 학부모의 교육충족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학부모 연수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zoom을 활용한 비대면 원격연수로 진행한다.


이번 연수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집합연수가 어려운 점을 고려하여 비대면 원격연수의 방법으로 진행한다. 연수 참여를 신청한 학부모가 궁금한 점을 사전에 강사에게 직접 질의를 보낸 후, 연수시간에 이에 대한 응답 위주로 진행되어 학부모들이 자녀교육에 있어 실제적으로 알고 싶어하는 내용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남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자녀들이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빈도가 높아진 요즘 디지털매체와 관련하여 자녀에게 올바른 성교육 방법을 알게 되었다. 좋은 연수기회를 마련해 준 학교에 감사하다.”라고 전하였다.


하남초등학교 최창희 교장은 “이번 학부모 연수를 통해 올바른 자녀 성교육 방법을 습득할 기회가 되었길 바라며, 사춘기 자녀를 둔 부모-자녀간의 소통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