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성 의원, ‘2019 제3회 국제사회 공헌 대상’ 수상

임종성 의원 “대한민국 국격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터”

이돈구 기자 | 기사입력 2019/06/07 [13:15]

임종성 의원, ‘2019 제3회 국제사회 공헌 대상’ 수상

임종성 의원 “대한민국 국격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터”

이돈구 기자 | 입력 : 2019/06/07 [13:15]

▲ 국제언론인클럽 상패     © 이돈구


임종성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을)이 지난달 31일, (재)국제언론인클럽이 주최한 ‘2019 제3회 국제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국제사회공헌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9 제3회 국제사회공헌대상’은 국제, 정치, 사회, 문화, 교육, 예술, 체육 각 분야에서 국제사회에 공헌한 개인이나 단체 등을 발굴하고, 그 업적을 널리 알려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로 제정됐다.

 

그 동안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활동해온 임 의원은 ▲서민주거안정 ▲국민안전 ▲국민 불편 해소를 의정활동의 목표로 삼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하는 한편, 한-인도 의원친선협회와 한-볼리비아 의원친선협회 등에서도 적극적으로 활동하며 대한민국의 국가 위상 제고와 양국 간 친선교류 확대에 힘써왔다.

 

이번 시상식을 주관한 (재)국제언론인클럽과 국제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 역시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통해 국제사회 공헌에 앞장서 온 공로가 크다’는 수상 선정 사유를 밝히며 그 동안 국제사회에서 대한민국의 위상 제고를 위해 헌신해 온 임 의원의 공로를 인정했다.

 

임 의원은 “앞으로도 지금처럼 우리 대한민국의 국격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국민들께 보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